아워홈 '아모리스', 2019 웨딩 프로모션 실시
100만원 상당 드레스 할인 바우처, 특급호텔 숙박권 등 혜택 제공
아워홈의 프리미엄 웨딩·컨벤션 브랜드 ‘아모리스’는 다가오는 황금돼지 해를 맞아 ‘골든데이&타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2019년 1월부터 6월 내 주중 및 일요일 결혼식 예약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며, 아모리스 역삼 GS타워점과 강남 메리츠타워점 두 곳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모리스는 프로모션 이용 고객에게 아름답고 특별한 결혼식을 위한 다양한 특전을 제공한다. 고객은 ▲드레스 할인 바우처(100만원 상당 할인권) ▲신부대기실 꽃 장식 업그레이드 ▲피아노 3중주 연주 ▲특급호텔 숙박권 등 총 4가지 혜택 중 2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아모리스 골든데이&타임 프로모션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아모리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아모리스는 독창적인 시도로 국내 웨딩 문화를 선도하는 프리미엄 웨딩 브랜드로서 대규모 좌석(GS타워점 600석, 메리츠타워점 400석)과 편리한 교통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국내 최초로 미슐랭 셰프와 협업해 최고 수준의 웨딩 식문화를 선보이고 있으며, 차별화된 공간 콘셉트로 신혼부부들에게 특별한 웨딩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최첨단 시설과 세심한 연회 기획력을 바탕으로 컨퍼런스, 리셉션, 세미나 등을 연출, 성공적인 비즈니스 공간으로도 각광받고 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