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부산은행, 건강 테마 상품 '금연돼지 적금' 출시


입력 2019.02.26 10:46 수정 2019.02.26 10:47        부광우 기자
BNK부산은행 모델이 '금연돼지 적금' 출시 소식을 전하고 있다.ⓒBNK부산은행

BNK부산은행은 기해년 황금돼지해에 금연을 목표로 하는 고객에게 건강과 금리혜택을 함께 선물하는 '금연돼지 적금'을 오는 27일부터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금연돼지 적금은 금연이라는 테마에 목표달성과 재미라는 요소를 더한 상품으로 금연을 목표로 하는 흡연자와 비흡연자 모두 가입할 수 있는 금연특화 상품이다. 가입대상은 만 19세 이상의 개인이며 월 최대 30만원까지 자유롭게 불입할 수 있는 1년제 상품으로 부산은행 썸뱅크와 영업점을 통해 가입이 가능하다.

가입 시 금연 다짐 서약(흡연자)과 금연 지지 서약(비흡연자)을 하면 0.30%포인트의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특히 썸뱅크를 통해 가입하면 0.30%포인트의 썸뱅크 가입 우대와 썸뱅크 출석체크 우대 등 각종 우대금리를 통해 최대 3.70%의 금리를 받을 수 있다.

썸뱅크 금융정보 및 혜택 알림에 동의한 고객에게는 맞춤 금융정보와 함께 금연 성공기원 메시지를 발송해 고객의 목표달성을 돕는다. 썸뱅크는 향후 금연적금 선물하기 기능 등을 추가해 적금 1회차 금액을 입금해 지인에게 선물하는 이색적인 재미도 제공할 예정이다.

한정욱 부산은행 디지털금융본부장은 "황금돼지해를 맞아 금연을 목표로 하는 고객들에게 건강과 우대금리를 함께 드릴 수 있는 상품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금융에 대한 색다른 재미와 실질적인 혜택을 경험할 수 있는 부산은행만의 차별화된 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부광우 기자 (boo073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