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제주항공 아카데미 2기’ 22일 시작...본격 운영


입력 2019.03.24 10:40 수정 2019.03.24 10:49        이홍석 기자

첫 강의로 이석주 대표이사 특강 및 ‘선배와의 대화’ 등 진행

제주대·국제대·관광대 등 재학생 24명 선발...6월까지 운영

이석주 제주항공 대표이사가 22일 제주대학교 인문대학 1호관에서 진행된 ‘제주항공 아카데미 2기’ 특강에서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특강을 하고 있다.ⓒ제주항공
첫 강의로 이석주 대표이사 특강 및 ‘선배와의 대화’ 등 진행
제주대·국제대·관광대 등 재학생 24명 선발...6월까지 운영


제주항공(대표 이석주)은 22일 제주대학교 인문대학 1호관에서 ‘제주항공 아카데미 2기’ 개강식을 갖고 본격 운영에 들어갔다.

제주대학교 LINC+사업단(단장 강철웅)과 함께 진행하는 이번 과정은 제주대·제주국제대·제주관광대 재학생 가운데 오는 2020년 2월 이내에 졸업이 가능한 학생 24명이 선발됐다.

이날 ‘제주항공 아카데미 2기’ 첫 시간으로 최고경영자(CEO)인 이석주 사장의 특강이 진행됐다.

이석주 사장은 학생들에게 지난 30여년간 항공산업은 꾸준히 성장했으며 항공산업의 성장잠재력은 여전히 무궁무진하다고 강조했다.

이석주 사장은 “제주항공은 끊임없는 도전과 혁신을 통해 ‘여행의 대중화’에 앞장서며 새로운 여행수요 창출은 물론 우리나라 항공여행의 트렌드를 선도해 왔다"며 "더 넓은 하늘을 향한 도전으로 더 많은 사람들과 행복한 여행의 경험을 나누는 항공사”라고 말했다.

이어 이주협 인사팀장의 취업특강과 ‘제주항공 아카데미 1기’ 출신으로 지난해 제주항공에 입사한 ‘선배와의 대화’ 시간도 마련됐다.

‘제주항공 아카데미’는 오는 6월까지 제주항공의 임원과 팀장 등이 직접 강사로 나서 객실·운송·정비·마케팅·운항관리·재무·인사 등 모든 항공분야에 대한 전문교육이 이뤄진다. 객실·정비·운항 등 일부 전문교육은 서울에 위치한 제주항공 훈련센터에서 실시될 예정이다.

‘제주항공 아카데미 2기’ 수료생들에게는 제주항공 신입사원 공개채용에 지원할 경우 어학 등 일부 필수요건만 갖추면 1년간 서류합격의 특전을 제공한다. 특히 수료자 중 성적이 우수한 학생은 제주항공에서 약 2개월간 실무수습 기회도 제공받는다.

이홍석 기자 (redsto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