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정운찬 한국야구위원회(KBO) 총재가 21일 오전 서울 강남구 캠코양재타워에서 코로나19 사태로 개막이 연기되었던 프로야구의 5월 초 정규리그 개막 여부를 결정하기 위해 열린 이사회에서 회의 자료를 보고 있다.
우미화·양소민·정재은, 연극 '존경하는 엘레나 선생님' 캐스팅
연극 '존경하는 엘레나 선생님'이 6월 개막을 앞두고 캐스팅을 공개했다.'존경하는 엘레나 선생님'은 시험지를 보관한 금고 열쇠의 획득과 그에 따른 성적 정정 요청사건이라는 표면적으로 단순해 보이는 이야기의 구조 속에 엘레나와 학생들의 첨예한 갈등을 그린다. 여기에 네 학생 사이의 권력 구조와 그에 따른 이해관계에서 오는 모순과 파멸의 과정을 보여준다.철학적인 언어가 돋보이는 이 작품은 다섯 인물의 상대적이고 때로는 절대적인 관계 속에서 자본주의 시대가 만든 무한경쟁의 비극과 폭력성을 그리고 있다.지난 2017년 공연 당시 밀도 있…
우리자리, 코로나19 극복 응원 캠페인 ‘꽃은 누구에게나 웃는다’ 진행
남성 듀오 우리자리가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 극복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지난 20일 우리자리의 팬클럽 ‘두리별’은 두 번째 싱글 음원 ‘꽃은 누구에게나 웃는다’의 의미를 전달한 행동 캠페인으로 자신의 집에서 키우는 화분과 함께 밝은 표정을 지으며 사진을 찍고 SNS상에서 해시태그 #꽃은 누구에게나 웃는다 #FLOWERS SMILE AT EVERYONE 등을 올리는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전세계에 한글도 알리고 코로나19를 이겨보자는 의미까지 담긴 이번 우리자리의 캠페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이 주어진다.우리자리는 …
[이제는 경제다] 무너진 자영업·소상공인 일으켜라…지원방식 변화 필요
얼어붙은 소비심리 내수 골 깊어, 실리·효율성 지원대책 필요산업 구조변화 불가피…‘포스트 코로나’ 대비해야인식·소비패턴 변화, 강도 높은 재교육 프로그램·제도 마련해야
뮤지컬과 창극 경계 허문 '아랑가' 5월 정동극장 개막
뮤지컬과 창극의 경계 허문 스테디셀러 뮤지컬 '아랑가'가 5월 22일부터 7월 26일까지 정동극장에서 공연된다.'아랑가'는 2014년 '아시안 시어터 스쿨 페스티벌' 최우수작품상 수상에 이어 2015년 CJ 크리에이티브 마인즈 리딩 및 서울뮤지컬페스티벌 예그린 앙코르 최우수 작품에 선정되며 정식 공연 개막 전부터 큰 화제를 모았다.3년여의 작품 개발 및 사전 프로덕션을 거치며 완성도 높은 작품 제작의 초석을 다진 이 작품은 이후 2016년 초연과 2019년 재연을 거치며 스테디셀러 뮤지컬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2016년 예그린어워드…
'모차르트!' 김준수·박은태·박강현, 3인 3색 카리스마
뮤지컬 '모차르트!'가 강렬한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볼프강 모차르트' 3인의 콘셉트 사진을 공개했다.올해로 여섯 번째 시즌, 10주년 기념공연으로 돌아오는 뮤지컬 '모차르트!'는 2010년 한국 초연 당시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을 연일 매진시키며 그해 각종 뮤지컬 시상식에서 총 11개 부문을 석권한 작품이다.이후 매 시즌 걸출한 뮤지컬 스타를 배출하는 무대로 관객들의 관심과 기대를 받았다. 뮤지컬 배우들의 꿈의 배역인 '볼프강 모차르트' 역에는 박은태, 김준수, 박강현이 낙점돼 관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콘셉트 사진 속 배우들은 볼프…
尹 탄핵 이튿날 정부·여당 몰아붙이는 민주당…與 "헌재, 민주당에도 책임 물어"
20만원이던 '윤석열 시계', 파면 이후에는 얼마에?
제1166회 로또 당첨번호 '14·23·25·27·29·42'번…1등 당첨 지역 어디? '용산 신문가판점서 수동 5개 동시 당첨'
'12만 유튜버' 김웅서 사인 둘러싼 의혹…동거녀는 왜 유서를 삭제했나?
강호동 166억에 내놓은 가로수길 빌딩, 새 주인은 'MC몽'이었다
김보라, 김새론 49재에 하늘로 보낸 편지 "하필 또 비가 온다"
실시간 랭킹 더보기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위안과 치유를 선사하는 힐링 드라마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김정은 관심법으로 엿보기
서진형의 부동산포커스
서울시 토지거래허가지역 재지정에 대한 논란 살펴보면
지방 미분양 ‘시한폭탄’이 다가온다 [기자수첩-부동산]
한국 코인法, 미국 눈치 보다 日에도 뒤처질 판[기자수첩-ICT]
5년 만에 공매도 전면 재개, 우려보다 환영의 시선으로 [기자수첩-증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