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벤츠코리아, 테일러메이드와 골프 컬렉션 제품 출시


입력 2020.10.08 09:41 수정 2020.10.08 09:41        이배운 기자 (lbw@dailian.co.kr)

브랜드 가치 결합한 골프 컬렉션 라인업 확대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와 테일러메이드와 협업 제작한 골프 의류·용품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8일 골프 전문 브랜드 테일러메이드와 손잡고 양사의 브랜드 가치가 결합된 새로운 골프 의류 및 용품을 출시해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라인업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양사는 이번 협업을 통해 방풍, 방한 등의 보온 기능을 강화한 2020 가을 및 겨울(FW) 시즌 남녀 골프 패딩 점퍼, 니트, 바지 및 치마, 모자, 골프 가방 및 파우치 등 18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특히 새롭게 출시된 테일러메이드 협업 골프 컬렉션엔 여성 롱 패딩 등 각종 골프 용품을 새로 추가해 골프를 즐기는 다양한 고객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일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제품의 실용성과 활용도를 강화해 일상 생활에서도 착용할 수 있도록 했다는 설명이다.


김지섭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대표이사 사장 직무대행은 “메르세데스-벤츠만의 브랜드 감성을 통해 개성을 표현하고자 하는 고객들이 점점 늘어나 테일러메이드와 협업을 통한 골프 컬렉션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요구와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제품을 통해 고객만족도를 높이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배운 기자 (lbw@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배운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