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윤호중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와 김진표 부동산특위 위원장이 27일 국회에서 열린 부동산 관련 정책의원총회에서 대화를 나누고 있다.
부동산 관련 정책의원총회 발언하는 윤호중 원내대표
윤호중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가 27일 국회에서 부동산 정책 관련 정책의원총회에서 발언을 하고있다.
<포토> 야3당, 행복도시 특별공급제도 악용 부동산 투기 의혹 국정조사요구서 제출
야3당(정의당 이은주, 국민의힘 추경호, 국민의당 권은희)이 25일 오전 국회 의안과에 '행복도시 이전기관 종사자 특별공급제도 악용 부동산 투기 의혹 진상규명을 위한 국정조사요구서'를 제출하고 있다.
<포토> 김기현 "문 정권 부동산 정책 전환 도루묵"
김기현 국민의힘 대표 권한대행 겸 원내대표가 25일 국회에서 열린 원내대책회의에서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김 권한대행은 "재보선으로 드러난 국민적 분노에 청와대와 집권여당은 성난 민심을 받아들여 부동산 정책을 수정하겠다고 한 게 한 달 전이다. 김진표 의원을 부동산특위 위원장으로 교체 선임하며 정책 전환 의지를 보인 듯 했지만 당내 강성 친문 반발에 이견만 노출한 채 도루묵이 됐다"고 비판하며 "LH 직원 투기 의혹 조사도 1500명 수사인력 투입했다고 하면서도 구속된 고위공직자 하나 없이 용두사미다"고 말했다.
종부세·재산세·LTV 등 與 부동산 규제 '갈팡질팡'
종부세 완화 방안 보고했지만 이견 상당'9→12억원 이하 재산세 감면' 반대도25일 예정됐던 의원총회 27일로 연기국민의힘, 부동산 정책 발표로 與 견제
<포토>부동산특위 2차 전체회의 참석하는 김진표 위원장
김진표 더불어민주당 부동산특위원장이 20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 의원회관에서 비공개로 열린 2차 전체회의에 참석하고 있다. 이날 부동산특위는 재산세 감면 상한기준을 6억원에서 9억원으로 상향하는 방안을 최종 결정할 예정이다.
'임기단축' 약속한 尹…선고 후 국민의힘 개헌특위 탄력 받을까
조기대선이냐 직무복귀냐…탄핵심판 선고의 날 밝았다 [정국 기상대]
[美 상호관세 폭탄] '새파랗게 질린' 뉴욕 증시…"펜데믹 이후 최대 낙폭"
딱 걸렸어!...“증거 모두 조작” 김수현 주장에 직접 나선 누리꾼
"그만 만져" 특정 부위 변색된 아일랜드 '동상'…특단 조치 내렸다
블랙핑크 리사 남친 父, 세계 1위 부자 자리 내줬다…테슬라 주가 폭락에도 머스크 '억만장자 1위'
실시간 랭킹 더보기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김정은 관심법으로 엿보기
서진형의 부동산포커스
서울시 토지거래허가지역 재지정에 대한 논란 살펴보면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헌재 재판관들이 마당쇠 노릇이야 할까
지방 미분양 ‘시한폭탄’이 다가온다 [기자수첩-부동산]
한국 코인法, 미국 눈치 보다 日에도 뒤처질 판[기자수첩-ICT]
5년 만에 공매도 전면 재개, 우려보다 환영의 시선으로 [기자수첩-증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