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속보] 두다 대통령 "K2 전차 등 한국 무기, 폴란드에서 생산 희망"
10대女 꾀어내 성관계 즐긴 30대 경찰관…'부모가 신고'
미성년자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통해 만나 성관계를 한 30대 현직 경찰관이 입건됐다.인천경찰청 여성청소년수사대는 미성년자 의제 강간 혐의로 경기 광명경찰서 소속 30대 A경사를 입건해 수사 중이라고 11일 밝혔다.A경사는 지난 4월부터 5월 사이 인천 소재 모텔에서 만 16세 미만 미성년자인 B양과 3차례 만나 성관계한 혐의를 받고 있다.A경사와 B양은 SNS를 통해 알게 됐고, 연락을 주고받으면서 직접 만나게 된 것으로 파악됐다.이 사실을 알게 된 B양의 부모가 지난 5월 A경사를 경찰에 신고하면서 범죄가 드러났다.형법상 상…
"미친개라고 생각해" 카페 女주인 끌어안고 만져댄 건물주 70대男
카페 여성 업주을 강제로 끌어안는 등 성추행한 7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인천 남동경찰서는 강제추행 혐의로 70대 남성 A씨를 불구속 입건해 조사하고 있다고 6일 밝혔다.A씨는 지난달 26일 오후 4시쯤 인천시 남동구의 한 카페에서 여성 업주 B씨를 뒤에서 끌어안는 등 성추행한 혐의를 받는다. 당시 성추행 장면은 카페 내부 폐쇄회로(CC)TV)에 전부 담겼다.공개한 카페 내부 영상에 따르면 A씨는 커피 자동판매기를 제대로 다루지 못해 쩔쩔매고 있었다. 그 모습에 B씨는 A씨에 다가가 시범을 보이며 설명했다.그런데 그 때 A씨가 …
음주운전 후 동남아女 성매매 의혹까지…野 최연소 도의원의 추락
음주운전으로 적발된 지 불과 5개월 만에 성매매 의혹까지 제기된 제주도 최연소 도의원이 제명 조치를 당했다.더불어민주당 제주도당은 12일 오후 당사에서 윤리심판회의를 열고 성매매 의혹을 받는 강 의원에 대한 징계 수위를 논의한 끝에 '제명'을 의결했다.윤리심판원 관계자는 "성매매 유무를 떠나 선출직 공무원에 대한 심각한 품위 손상으로 판단했다"고 밝혔다. 민주당 윤리심판원 규정에 따르면 제명은 당적을 박탈하고 강제 출당하는 조치로, 징계처분 중 수위가 가장 높다.최근 경찰이 성매매를 알선한 제주지역 모 유흥업소를 단속해 추가 수사를…
가슴 더듬는 영상 공개한 여배우…"10초 넘어야 성추행" 판결에 항의
최근 이탈리아에서 17세 여학생을 성추행한 학교 직원이 '접촉 시간이 10초 미만'이라는 이유로 무죄를 선고받아 논란이 확산하고 있다.12일(현지시간) 영국 BBC에 따르면 최근 이탈리아 법원은 최근 로마의 한 고등학교 관리 직원 안토니오 아볼라(66)에게 무죄를 선고했다.그는 지난해 4월 학교에서 17살 여학생을 성추행한 혐의로 기소됐고, 검찰은 재판에서 징역 3년 6개월을 구형했다. 아볼라는 학교 건물 계단에서 피해 학생의 바지를 내리고 엉덩이를 만진 혐의를 받았다.그는 학생의 몸을 만진 사실을 인정했지만 "장난으로 그랬다"며 …
국민 57.5% "이권 카르텔과의 전쟁 공감"…尹 지지율 39.9% [데일리안 여론조사]
데일리안·여론조사공정㈜ 여론조사지지율, 약 두 달 만에 30%대로 하락전 지역·연령대 '이권 카르텔 타파 공감' 응답 압도적국민 30.9% "공감하지 않는다"…11.7% "모르겠다"
이재명과 민주당, 그들이 악마라면 당신들은 뭔가?
'대통령 권한대행' 탄핵 정족수 두고 헌재서 공방…"151명 vs 200명"
트럼프 "2월 내 푸틴 만날 수도…우크라에 유럽군 주둔 찬성"
손보사 사회안전망 역할 확대 '급물살'…난임보험부터 노후 대비까지
[현장] "은행 가기 힘들었는데~"…우리은행 이동점포 '위버스' 어르신 탑승 완료!
'무한도전' 출연 스타 요가 강사 이유주 사망...향년 35세
실시간 랭킹 더보기
정치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함께 읽는 통상
美-中 사이에 낀 독일 수출 산업, 어떻게 할 것인가?
정명섭의 실패한 쿠데타
칠숙과 석품의 난 - “여왕은 싫어요”
서울로 온 '공천개입 의혹' 수사…신속·공정 모두 잡아야 [기자수첩-사회]
무너지는 국산 우유, 시장 개방 대비책 세워야 [기자수첩-유통]
트럼프의 '기울어진 운동장'은 평평해질까 [기자수첩-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