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속보] 윤 대통령, 한동훈 인적 쇄신 요구에 "문제 있는 사람 알려주면 조치"
"등산 할 때 위로 돼…키 크고 잘생긴 동행男을 고용하세요"
중국의 한 인플루언서가 자신의 등산에 동행할 키 크고 힘센 남자 대학생 두 명을 고용한 경험을 공유해 눈길을 끌고 있다.19일(현지시간)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에 따르면 중국판 틱톡인 더우인의 인플루언서 슈커시는 최근 중국 산둥성 타이안에 위치한 타이산 등반을 위해 키 크고 힘센 남자 대학생 두 명을 고용했다. 중국 동부의 한 대학생 그룹이 선보인 등산 동행 서비스를 이용한 것.해발 1500m 이상인 타이산은 중국의 명산으로 계단만 7000개에 달한다. 등반 시 상당한 체력이 요구된다.슈커시는 타이산 등반 과정 전체를…
"헤어핀 하고 뒤로 넘어져 식물인간 됐습니다"
머리카락을 고정할 때 사용하는 헤어 집게핀을 착용한 채 뒤로 넘어진 20대 여성이 두개골 골절로 혼수상태에 빠졌다.21일 중국 양자만보 등 현지 매체에 따르면 중국 청두에 거주하는 여성 A씨(28)는 지난달 남자친구와 전기자전거를 타고 귀가하다 넘어지는 사고를 당했다.당시 A씨는 남자친구가 운전하는 전기자전거 뒷자리에 타고 있었는데 그 때 A씨가 뒷자리에서 장난을 친 것. 이로 인해 자전거가 균형을 잃었고 두 사람 다 넘어지게 됐다.남자친구는 가벼운 부상을 입었지만 집게핀을 하고 있던 A씨는 뒤로 넘어지면서 심각한 부상을 당했다. …
[오늘 날씨] 최고 120mm 비온 뒤 '기온 뚝'…겨울 오기 전, 챙겨먹어야 하는 영양제는?
화요일인 오늘 날씨는 전국적으로 비가 내린 뒤, 출근길 기온이 한층 더 쌀쌀해 지겠다.21~23일까지 예상 강수량은 서울·인천·경기 등 수도권은 10~50㎜, 강원도와 충북 20~60㎜, 대전·세종·충남 10~50㎜, 전남동부와 부산·울산·경남, 대구·경북, 제주도(많은 곳 전남동부남해안, 부산·울산·경남남해안 100㎜ 이상, 제주 남부·중산간·산지 120㎜ 이상)는 30~80㎜ 등이다.비가 그친 뒤 목요일에는 찬 공기가 남하하면서 낮 기온이 떨어질 전망이다.아침 최저기온은 12∼20도, 낮 최고기온은 16∼26도로 예보됐다.주요 …
한동훈 '빨간 파일' 마주한 윤 대통령의 양쪽 손, 모두 비어 있었다
83일 만에 81분 면담했지만…독대는 없었다韓은 '빨간 파일' 준비…尹은 펜 없이 듣기만김 여사 리스크 해소 위한 3대 요청 수용 안돼
“비 예보 있었는데” 박진만 감독, 1차전 강행에 쓴 소리
삼성 박진만 감독이 사상 초유의 포스트시즌 서스펜디드 선언에 쓴 소리를 날렸다.21일 광주 기아챔피언스필드에서 열린 ‘2024 KBO 한국시리즈’ 1차전은 삼성이 1-0으로 앞선 6회초 무사 1, 2루 상황에서 비로 중단됐다.KBO는 삼성이 공격을 펼치던 6회초 빗줄기거 거세지자 더는 경기를 진행할 수 없다는 결론을 내렸고 중단 선언을 내렸다.이로써 한국시리즈 1차전은 이튿날인 22일 오후 4시 삼성의 6회초 무사 1, 2루 상황에서 재개되며, 2차전은 1차전 경기가 끝난 1시간 뒤 시작된다.삼성 박진만 감독은 초유의 서스펜디드 선…
[실패한 계엄령] 윤 대통령 탈당 두고 '이견'…친한-친윤으로 양분된 여당
대통령실, 외신에 "비상계엄, 헌법 틀 안에서 해…불가피한 대처"
윤석열 탄핵소추안 발의했는데…헌재 '6인 체제' 변수
"대통령님 결단에 경의"…계엄 지지 글 올린 박종철 부산시의원 논란
계엄 선포 여파에 의개특위 일정 무기한 연기…의료개혁 논의 파행 우려
[실패한 계엄령] 45년 전과는 달랐다…국민들, '계엄 전 과정' SNS 실시간 공유
실시간 랭킹 더보기
정치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윤 대통령, 대안도 없이 계엄령 내질렀나
정기수 칼럼
신평-홍준표의 수상한 발언, 대통령실의 이상한 침묵
서지용의 금융 톡톡
미 연준의 통화정책과 국내 카드사의 조달전략
‘서울천하’, 지방은 서럽다 [기자수첩-부동산]
美 주간 거래 정지 사태 3개월…손 놓고 있는 증권사 [기자수첩-금융증권]
반도체 R&D는 볼트 조립과 다릅니다 [박영국의 디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