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IPA, 인천 골든하버 투자유치 설명회…“국내 투자기업 30여 개사 초청”


입력 2024.12.01 09:46 수정 2024.12.01 09:46        장현일 기자 (hichang@dailian.co.kr)

IPA 초청 인천항 골든하버 투자설명회에 참석한 국내 투자기업 관계자들이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IPA 제공

인천항만공사(IPA)는 최근 국내 투자기업 30여 개사를 대상으로 골든하버 투자유치 설명회 및 현장 투어를 개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에는 한국부동산개발협회(KODA), 한국리츠협회, 한국여성건설인협회, 한국중화총상회 등 국내외 주요 부동산 협회의 회장단을 비롯, CBRE코리아, INK투자자산운용 등 글로벌 컨설팅사 및 자산운용사 등 부동산 관련 업계 주요 인사들이 참석했다.


IPA는 이번 설명회를 통해 골든하버 투자유치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렸으며, 글로벌 해양관광단지로의 비전과 발전 가능성을 제시하고 그 방향성을 공유했다.


특히 이날 참석한 투자사 및 업계 관계자들은 골든하버가 제공하는 매력적인 투자 기회와 높은 성장 가능성에 큰 관심을 표명했다.


골든하버 프로젝트는 인천 송도국제도시 서측 해상에 위치한 42만 7657㎡ 규모의 부지를 해양관광과 상업, 문화, 레저 시설이 결합된 글로벌 해양관광단지로 개발하는 프로젝트다.


김상기 IPA 운영부사장은 “골든하버는 단순한 관광지 개발을 넘어, 지역 경제 활성화와 일자리 창출 등 다양한 경제적 파급 효과를 가져올 중요한 프로젝트”라며 “이번 설명회를 통해 투자자들의 관심을 확인하고, 향후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해 협력할 파트너를 모집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장현일 기자 (hichang@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