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속보] 이재명 "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 탄핵 절차 밟지 않기로"
이수정 "尹 탄핵돼도 선관위 털어야"…이준석 "이런 사람 정계 퇴출시켜야"
22대 국회의원 총선거에서 국민의힘 후보로 출마했던 이수정 경기대 교수가 부정선거 음모론을 제기하고 나서자 이준석 개혁신당 의원이 "이런 사람은 빨리 정계 퇴출시키자"고 목소리를 높였다.이 교수는 13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탄핵이 된다 치더라도 선관위는 꼭 털어야 할 듯"이라며 "아래 정보가 가짜뉴스인지는 꼭 확인이 필요하다"고 부정선거 음모론을 담은 글을 공유했다.해당 글에는 선관위의 부정선거가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 김성태 전 쌍방울그룹 회장, 북한의 대남공작 등과 연루돼 있을 가능성을 언급한 내용이 담겼다.이 교수가 공유한…
집회서 목청 높인 노래방 도우미女 "더불어 민주주의에 관심을…"
자신을 노래방 도우미라고 밝힌 여성이 스스로를 민주 시민이라고 지칭하며 윤석열 대통령의 탄핵을 촉구했다.지난 11일 부산 서면에서 열린 윤 대통령 탄핵 집회에 참여한 여성 A씨는 "저는 저기 온OO에서 노래방 도우미로 일하는, 소위 말하는 술집 여자"라며 "오늘 저는 민주 사회의 시민으로서 그 권리와 의무를 다하고자 이 자리에 용기 내 올라왔다"고 밝혔다.A씨는 "'너같이 무식한 게 나대서 뭐 하냐?' '사람들이 너 같은 사람의 목소리를 들어줄 것 같냐'는 말에 반박하고 싶어서, 또 많은 사람이 편견을 가지고 저를 경멸하거나 손가락…
조기대선 가능성 나오지만…尹 탄핵에 가려진 이재명 '사법리스크'는
헌재 윤 대통령 심리 속도에 운명 달려180일보다 빨리 결론 낼수록 李 유리앞서 공직선거법 1심 유죄 난 가운데대법원 '6·3·3 원칙' 지켜질지 관건
국민의힘 '한동훈 체제' 결국 붕괴…韓 사퇴 거부에 내홍 격화
尹 탄핵안 가결되자 한동훈 책임론 빗발의총서 친윤과 공방…"당대표 직무 수행"선출직 최고위원 전원 사퇴…비대위 앞둬사퇴 압박 속 비대위원장 지명권 신경전
야한 동영상 걸려 쫓겨난 女체조선수…계정 풀리자 팔로워 폭증
선정적인 섹시 댄스 영상을 올려 폐쇄됐던 중국 전 체조선수의 소셜미디어(SNS) 계정이 복원된 지 단 하루 만에 팔로워 350만 명을 모아 화제다.7일(현지 시각)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에 따르면 과거 세계 체조 선수권 대회에 중국 체조대표팀 자격으로 출전해 평균대 종목에서 수차례 우승한 전적이 있는 우 리우팡(30) 선수의 소셜미디어(SNS) 계정이 복원됐다.그는 2012년 올림픽 선발전에서 넘어져 목 부상을 당해 런던 올림픽에 출전할 수 없게 됐다. 이후 갑작스럽게 체조선수로서의 경력은 단절됐다. 은퇴 후 우는 2…
홍준표, 대선 출마선언…"히틀러 '이재명'의 나라 안돼, '선진대국' 시대 열 것"
안철수, 한동훈 겨냥 "국민은 '정치 경험 부족' '검사 2기 정권' 안 뽑을 것"
제약·바이오 몸집 키우는 中…우리에 '기회'일까 '위기'일까
아내 명의 족발집 운영 공무원…법원 "겸직 금지, 징계 정당"
박나래 자택 턴 도둑 ‘구속’됐다 “내부 소행 NO...장도연 루머 법적 조치”
박보검·아이유 이용당했다…그 나라가 또
실시간 랭킹 더보기
[트럼프 스트레스] “반도체 새 관세 다음 주 발표”… 아이폰 관세도 거론
도널드 트럼프 미 대통령이 반도체 관세에 대해 다음 주에 발표가 있을 것이라고 예고했다.AFP통신 등에 따르면 트럼프 대통령은 13일(현지시간) 플로리다주 웨스트팜비치에서 워싱턴으로 돌아오는 대통령 전용기 ‘에어포스원’ 기내에서 취재진과 만나 “다음주 동안(over the next week) 반도체에 대한 새로운 관세를 발표할 것”이라고 밝혔다. 그의 이같은 언급은 한국 시간으로 이번 주를 의미하는 것으로 보인다.트럼프 대통령은 이어 반도체 관세에 대한 질문에서는 “멀지않은 미래에 시행될 것”이라고 언급했고, 관세율에 대해서는 “다…
[트럼프 스트레스]'관세'에 휘청 비트코인, 이번엔 '경기침체론'
[트럼프 스트레스] "혼란→안도→혼란" 美 관세 之 행보에 스마트폰 ‘안절부절‘
정치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정기수 칼럼
한덕수, (기왕 하려면) 반기문 말고 윤석열 돼라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언더독의 기적
김규환의 핸디 차이나
피치, 18년 만에 中 국가신용등급 강등
美 트럼프의 관세유예, 90일의 기회로 삼아야 [기자수첩-정책경제]
尹이든 李든 재판 원칙은 동일해야 [기자수첩-사회]
한화, 타이밍을 놓친 소통의 아쉬움 [기자수첩-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