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에쓰오일, 마포 장애인사업장‧주민센터 지원


입력 2024.12.26 15:45 수정 2024.12.26 15:45        박영국 기자 (24pyk@dailian.co.kr)

장애인표준사업장 ‘브라보비버’ 물품 약 5000만원 구매 및 기부

본사 인근 주민센터에도 ‘따뜻한 겨울나기 캠페인 후원금’ 1500만원 지원

김광남 에쓰오일 총무부문장(오른쪽)과 이홍주 마포복지재단 이사장이 26일 ‘에쓰오일, 따듯한 겨울나기 성금 및 후원품 기탁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에쓰오일

에쓰오일은 지역사회에 나눔 활동을 실천하기 위해 26일 장애인표준사업장 ‘브라보비버’에서 구매한 약 5000만원 상당의 물품을 마포복지재단에 기부하고, 본사 인근 마포 지역 주민센터 3곳에도 ‘따뜻한 겨울나기 캠페인 후원금’ 1500만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에쓰오일은 올해 9월 장애인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기 위해 장애인표준사업장 ‘브라보비버’에 지분을 투자했다.


이후 에쓰오일은 브라보비버 인천점과 경기점을 통해 문구류와 건강 차 세트를 꾸준히 구입해 왔으며, 구입한 물품을 마포지역 복지시설에 기부했다. 기부한 문구류와 건강 차 세트는 마포복지재단을 통해 선정된 마포 관내 10개 지역아동센터, 8개 복지관, 효도밥상 급식소 및 16개 동 주민센터에 지급될 예정이다.


또, 에쓰오일이 본사 인근 3곳 주민센터에 기부한 ‘따뜻한 겨울나기 캠페인 후원금’ 1500만원은 지역사회 저소득가정을 지원하는데 사용될 예정이다.


에쓰오일 관계자는 “회사의 핵심가치인 ‘나눔(Sharing)’을 실천할 수 있어 뜻 깊다”며 “에쓰-오일은 이웃들에게 힘이 되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에쓰오일은 마포 지역사회 일원으로서 ESG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매년 설날 떡국나누기, 추석 송편 나누기, 마포 관내 저소득 가정 후원, 매월 무료 문화예술공연 개최 등의 나눔 활동을 실천했다.


또, 따뜻한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를 담은 글판을 마포구 소재 본사 사옥에 게시하는 등 지역 이웃들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박영국 기자 (24py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