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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25, '바삭 김밥' 입소문 타고 50만개 판매 돌파


입력 2025.03.14 16:27 수정 2025.03.14 16:27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GS25에서 모델이 바삭 김밥 시리즈를 살펴보고 있다.ⓒGS리테일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은 지난 18일 출시한 ‘바삭날치알참치마요김밥’이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50만개를 기록하며 김밥 카테고리에서 매출 2위를 차지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상품은 2021년 단종 이후 고객들의 지속적인 재출시 요청에 따라 크기와 토핑을 업그레이드해 새롭게 선보인 것으로 판매 상승세가 이어지고 있다.


바삭날치알참치마요김밥은 약 90% 이상의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며 입고된 상품이 대부분 판매되고 있다. 일부점포에서는 조기 완판 현상이 나타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소비자의 반응도 긍정적이다. SNS에서는 바삭한 김의 식감, 직접 말아 먹는 재미, 풍부한 토핑 등에 대한 만족도가 높게 나타나고 있으며, 일본 편의점에서의 경험을 떠올리며 긍정적인 후기가 이어지고 있다.


GS25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오는 18일에 ‘바삭치즈불닭김밥’을, 4월에는 ‘바삭스팸계란김밥’을 추가로 출시할 계획이다.


GS25는 ‘한끼 혁명’이라는 슬로건 아래 고객에게 간편하면서도 품질 높은 한 끼 식사를 제공하는 것을 간편식 운영 전략의 핵심으로 삼고 있다.


GS25의 바삭 김밥은 합리적인 가격대와 차별화된 구성이 실용적 소비를 추구하는 2030 요노족의 트렌드와 맞물려 성공을 거둔 것으로 분석된다.


문지원 GS25 FF팀 MD는 “바삭날치알참치마요김밥의 성공은 고객의 취향과 니즈를 정확히 읽어 낸 결과”라며 “GS25가 앞으로도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다양한 간편식을 선보이며 맛과 트렌드를 모두 잡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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