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덴셜생명, REQ 캠페인 기부금 노인복지관에 전달
푸르덴셜생명은 은퇴감성지수(REQ) 캠페인을 통해 조성된 기부금 2000만원을 일산노인종합복지관과 시립중랑노인종합복지관에 전달했다고 30일 밝혔다.
푸르덴셜생명은 네이버 해피빈과 함께 지난 9월부터 두 달간 REQ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온라인 캠페인은 은퇴감성지수를 이해하기 위한 퍼즐 맞추기와 감정 확인하기, 자가진단 해보기 등으로 이뤄졌다.
푸르덴셜생명은 회당 1000원인 캠페인 참여에 따른 모금액에 1대 1 매칭을 적용, 기부금을 조성했다. 총 9500여명이 기부에 참여했고 5379명이 캠페인에 공감하는 댓글을 달았다. 조성된 기부금은 노인 교육 지원금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션 맥라린 푸르덴셜생명 마케팅총괄 부사장은 "이번 캠페인은 막연하게만 생각하던 은퇴에 대한 생각을 고객들이 조금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온라인 참여형으로 기획한 것"이라며 "높은 참여율 덕분에 기부금이 조성되어 노인 교육 사업을 지원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