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일동제약, 어린이 감기약 '캐롤 콜드 키즈 시럽' 출시


입력 2018.11.23 16:08 수정 2018.11.23 16:09        손현진 기자
일동제약, 어린이 감기약 '캐롤 콜드 키즈 시럽' 출시. ⓒ일동제약

일동제약이 스틱형 낱개 포장의 어린이 종합감기약 ‘캐롤 콜드 키즈 시럽’을 출시했다.

캐롤 콜드 키즈 시럽은 콧물, 코막힘, 재채기, 목구멍 통증, 기침, 가래, 오한, 발열, 두통, 관절통, 근육통 등 감기 증상을 완화해준다. 제품 디자인에는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 ‘코코몽’을 활용했다. 또 사과향이 나는 시럽으로 만들어 어린이들이 거부감 없이 약을 복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5mL 단위의 스틱형 낱개 포장으로 만 2세부터 15세 어린이가 연령대에 맞게 용법·용량을 조절하기 편리하고, 휴대 및 보관도 용이하도록 했다.

일동제약 관계자는 “어린이들이 감기에 걸리면 기침과 콧물, 통증과 열 등의 증상이 복합적으로 나타나는 경우가 많은 점을 감안해 간편하게 대처할 수 있도록 스틱 포장의 시럽형 종합감기약으로 출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일동제약은 캐롤-에프(성분명 이부프로펜아르기닌), 캐롤-엔(성분명 나프록센), 캐롤-디(성분명 덱시부프로펜) 등 다양한 해열 진통 소염제를 보유하고 있다.

회사 측은 새로 출시한 종합감기약 캐롤-비, 캐롤 콜드 키즈와 함께 장기적으로 감기약, 해열 진통제 등을 ‘캐롤’이라는 이름으로 통합 관리하는 브랜드 전략을 추진할 계획이다.

손현진 기자 (sonso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손현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