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네치킨, 신메뉴 매콤치즈스노윙 출시 한 달 만에 판매 비중 40% 돌파
치킨 프랜차이즈 네네치킨이 지난달 출시한 ‘매콤치즈스노윙’이 출시 한 달 만에 전체 판매 구성비의 약 40%를 차지하면서 새로운 인기 메뉴로 자리매김했다고 7일 밝혔다.
신메뉴 매콤치즈스노윙이 출시된 지난 5월1일부터 현재까지 판매량을 집계한 결과, 전체 메뉴 가운데 판매비중이 40%를 기록하며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최근 신메뉴 출시와 가정의 달을 기념해 배달 앱 요기요와 진행한 매콤치즈스노윙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높은 판매율을 보였다.
이 같은 인기와 맞물려 네네치킨이 새롭게 공개한 매콤치즈스노윙 CF도 공개 한 달여 만에 유튜브 조회 수 311만 회를 기록하며 온라인상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인기 유튜버들이 매콤치즈스노윙을 소개하며 먹방 리뷰 영상을 잇따라 올리고 있어 네티즌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네네치킨 관계자는 “매콤치즈스노윙이 출시 한 달여 만에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빠르게 퍼져나가고 있다”며 “네네치킨의 스테디셀러인 치스스노윙, 오리엔탈 파닭처럼 향후 매콤치즈스노윙이 네네치킨 매출의 견인차 역할을 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