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신임>
◇부서장
▲포트폴리오전략부 김범준
신한금융투자, 중개형 ISA 출시 기념 이벤트
신한금융투자는 중개형 ISA 출시 기념으로 온라인 수수료 평생무료, 백화점상품권 증정 및 특판RP를 진행한다.19일 신한금융투자에 따르면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ISA계좌 개설 및 거래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중개형 ISA를 개설한 고객에게 국내주식 온라인 거래수수료 평생무료 혜택을 제공한다또 ISA계좌(중개형, 신탁형, 일임형) 개설 후 입금한 고객에게 금액별로 500만원 이상 1만원, 1000만원 이상 3만원, 2000만원 이상 5만원의 신세계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ISA계좌…
신한금융투자, ‘라임’ 이종필 자택 20억대 가압류
신한금융투자가 신청한 이종필 라임운용 전 부사장 자택에 대한 가압류가 받아들여진 것으로 알려졌다.16일 금융투자업계에 따르면 서울서부지방법원은 신한금융투자가 이 전 부사장 자택인 서울 용산구에 있는 한 주상복합아파트에 신청한 20억원대 가압류결정을 지난 1일 인용한 것으로 전해졌다. 신한금융투자는 이후 경과를 지켜보고 본압류 실행 여부를 검토할 것으로 보인다.신한금융투자는 라임자산운용과 자산 운용 관련 계약(TRS·총수익스와프)을 맺은 상태에서 펀드 부실을 알리지 않고 상품을 판매했다는 의혹을 받고 있다.신한금융투자는 라임 사태 관…
신한금융투자, 스텝다운형 ELS 20809호 모집
신한금융투자는 오는 16일 오후 1시까지 스텝다운형 ‘주가연계증권(ELS) 20809호’를 총 50억원 규모로 공모한다.이번에 출시되는 스텝다운 ‘ELS 20809호’는 코스피200(KOSPI200), EUROSTOXX50지수, S&P500 ESG(SPXESUP INDEX)지수를 기초자산으로 하는 3년 만기 6개월 단위 특정조건 충족 시 조기상환 하는 상품이다.조기상환 평가일에 각 기초자산의 종가가 최초기준가격의 95%(6개월), 90%(12개월), 85%(18개월), 85%(24개월), 80%(30개월), 65%(36개월)…
신한금융투자, HTS·MTS 이체 시스템 오류
신한금융투자 홈트레이딩시스템(HTS)과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시스템 오류로 인해 이용자들이 불편을 겪고 있다.13일 금융투자업계에 따르면 신한금융투자는 이날 오전부터 4시간째 타행 계좌 이체와 입금 업무를 전면 중단한 상태다. 타사 이체시 수취인 조회 불가로 이체 불능 현상이 발생했고 타행에서 신한금융투자 계좌로 입금할 때도 계좌가 조회되지 않고 있다.이러한 현상은 HTS와 MTS에서 공통적으로 나타나고 있다.신한금융투자 관계자는 “타사 이체 시 수취인 조회 불가로 이체가 되지 않고 있다”고 밝혔다.특히 이날 스마트팩토리 전…
신한금융투자, ‘뉴 패러다임 ESG’ 발간
신한금융투자는 ESG 분석 자료인 ‘뉴 패러다임 ESG 1. 테마편’과 ‘2. 기업편’을 발간했다.12일 신한금융투자에 따르면 뉴 패러다임 ESG’는 신한금융투자 리서치센터의 협업을 통해 발간됐다. ‘뉴 패러다임 ESG 1. 테마편’에서는 ESG 이슈와 ESG 채권 및 대체투자, 산업별 ESG 영향으로 구성해 350페이지 분량으로 소개하고 있다. 또한 ‘뉴 패러다임 ESG 2. 기업편’에선 올해 신한 ESG 컨센서스와 국내 60개 기업의 ESG 리포트를 400페이지에 걸쳐 다루고 있다.최근 ESG에 대한 관심이 확대됨에 따라 국내 …
"사상 최악 산불 사태, '실화자'라도 처벌…국가도 책임 못 피해"[법조계에 물어보니 637]
이재명 2심 무죄, 비명계 잠룡들에 '위기'냐 '기회'냐 [정국 기상대]
故 김새론·김수현의 재구성 카톡 공개에 “원본 공개하라”
"헬스장서 트레이너 중요부위를…" 협박하고 거액 뜯어낸 男
60대 경비원 폭행 말린 입주민, 에픽하이 투컷이었다
산불 속 사찰 지키던 영양 법성사 주지스님 숨진 채 발견
실시간 랭킹 더보기
경제 많이 본 기사 더보기
함께 읽는 통상
트럼프 2기 행정부의 두 달 간의 통상 정책 소고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이재명, 박찬대 등 민주당 의원들은 미친 것일까
이한별의 골때리는 한의학
어류에서 찾은 생명의 힘 ‘연어 PDRN’…한의원에서도 맞을 수 있다
앞뒤 안 보고 강화되는 규제에 유통업계는 ‘피멍’ [기자수첩-유통]
오세훈 서울시장, 명태균에 '폭삭 속았수다' [기자수첩-사회]
‘농가상생’ 강조…‘공익’의 상징 백종원의 몰락 [기자수첩-연예]
· 영풍, 고려아연 주총 의결권 행사 가처분 기각에 9.1% 폭락
· 교보증권, 배당락일 영향에 8%대 약세
· 이재명 선거법 2심 무죄에…테마주 이틀 연속 ‘불기둥’
· 현대차·기아, 트럼프 '외국산 車 25% 관세' 발표에 ‘약세’
· 이재명 선거법 2심 무죄에…테마주 줄줄이 ‘상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