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아모레퍼시픽, 마스크·팩 제품 세계일류상품 선정


입력 2014.12.09 09:43 수정 2014.12.30 17:42        김영진 기자

'라네즈 워터슬리핑 팩' 연평균 매출 성장률 82%

아모레퍼시픽의 마스크·팩 제품이 세계일류상품으로 선정됐다.

아모레퍼시픽은 지난 8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된 '2014년 세계일류상품 인증서 수여식'에서 '현재 세계일류상품'으로 선정됐다고 9일 밝혔다.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KOTRA(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가 주관하는 '세계일류상품' 인증은 지난 2001년부터 기술 혁신 역량을 지닌 기업과 제품을 대상으로 운영되고 있다.

특히 '현재 세계일류상품'은 세계시장점유율이 5위 이내 및 5% 이상인 제품 중 세계 시장 규모가 연간 5000만 달러 이상 및 국내 시장 규모의 2배 이상이거나, 수출 규모가 연간 500만 달러 이상인 제품을 대상으로 선정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은 간편하고 즉각적인 마스크·팩 효과를 원하는 아시아 고객의 니즈를 파악해 지난 2002년 수면 마스크팩인 '라네즈 워터슬리핑 팩'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2013년도 연간 기준으로 360만 개 이상 판매됐고 연평균 매출 성장률이 82%, 글로벌 시장에서의 성장률은 92%에 이른다.

아모레퍼시픽 한상훈 기술연구원장은 "마스크·팩 제품이 세계일류상품에 선정된 것은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의 독자적인 기술력과 시장 경쟁력이 인정받은 결과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아모레퍼시픽은 끊임없는 연구를 통해 혁신적인 제품으로 고객에게 다가가기 위한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김영진 기자 (yjkim@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영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