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겐다즈, 겨울 한정판 ‘티라미수 모찌’‧‘크림치즈 모찌’ 출시
지난 2016년부터 매 겨울 시즌마다 빠른 속도로 입소문을 타며 국내 고객들 사이에서 돌풍을 일으켰던 모찌 시리즈를 선보인 하겐다즈가 1년 만에 새로운 모찌를 제품을 새롭게 출시하며 ‘모찌’ 라인업을 더욱 강화했다.
하겐다즈의 세 번째 모찌 제품은 유럽에서 온 프리미엄 디저트인 ‘티라미수’와 ‘크림치즈’ 등 2종이다.
‘티라미수 모찌’는 이탈리아의 프리미엄 디저트로 일명 천상의 맛 이라 불리는 ‘티라미수’ 아이스크림과 모찌의 이색 조합을 느낄 수 있는 플레이버다. 크림치즈로 만든 홈메이드 스타일의 티라미수 아이스크림에 더욱 말랑 쫀득해진 모찌를 넣어 부드러우면서도 달콤한 풍미를 선사한다.
‘크림치즈 모찌’는 입안 가득 느껴지는 섬세하고 풍부한 유럽산 크림치즈 아이스크림과 입안에 착 감기는 말랑한 식감의 모찌 조각이 환상적으로 어우러져 풍부한 맛의 프리미엄 디저트로 탄생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겨울 한정 리미티드 에디션답게 패키지 또한 연말 연시를 기념해 파티 느낌이 물씬 풍기는 핑크와 옐로우의 화려한 컬러로 장식했다. 이번 신제품은 전국 편의점 및 대형 마트, 슈퍼마켓, 그리고 온라인 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김미조 하겐다즈 마케팅팀 전무는 “새로운 모찌 제품을 국내에 선보이며 선풍적인 인기를 끈 모찌 라인업을 더욱 다양화 시켰다”며 “오직 하겐다즈만이 구현 가능한 풍부하고 진한 아이스크림에 더 맛있어진 모찌를 더해 이제까지 경험해 보지 못한 프리미엄한 맛을 선사하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