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간 약 5600여명 고객 체험…MZ세대와 소통
LG유플러스는 현대자동차와 함께 서울 강남역 인근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에서 오는 26일까지 친환경 전기차 ‘아이오닉5’ 팝업 전시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지난달 27일부터 진행된 팝업 전시에는 6일간 약 5600여명의 고객이 참여했다. 전체 방문객 중 70%가 MZ(밀레니얼+Z)세대로 특히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여성층 고객으로부터 높은 호응을 받고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LG유플러스와 현대자동차의 콜라보로 진행되는 이번 전시는 지속가능한 환경에 대해 MZ세대와 소통하려는 틈 환경·사회·지배구조(ESG) 활동의 일환이다. 이번 팝업 콘셉트는 ‘색다른 일상의 틈을 여는 여행’으로 고객들에게 환경 친화적인 소재와 컬러를 적용한 아이오닉5의 차별화된 감성을 전달한다.
1층 아이오닉5 차량 전시를 비롯해 2층에는 차박 캠핑 간접 체험공간, 4층 디지털 사이드 미러 기반 체험 키오스크와 컬러월 포토존 등 틈에서 아이오닉5를 색다르게 경험할 수 있는 공간들을 다채롭게 구성했다.
장준영 LG 유플러스 CX마케팅담당은 “앞으로도 취향을 발견하는 공간인 일상비일상의틈에서 지속가능한 환경과 같은 MZ세대들이 좋아하는 ESG 활동을 테마로 고객참여를 높이고 그들이 열광하는 브랜드와도 제휴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