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동탄 전시장 및 A/S 서비스센터 오픈
아우디 코리아는 공식 딜러사인 위본 모터스가 '아우디 동탄' 전시장 및 A/S 서비스센터를 새로 열었다고 7일 밝혔다.
아우디 동탄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는 지하 1층, 지상3층 규모로, 동탄 신도시와 더불어 경부고속도로와 용인서울고속도로에 인접해 오산, 안성, 화성 지역 고객의 접근성을 높였다.
경기 남부권 고객들에게 보다 편리하고 한층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신규 고객 유치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 전시장은 1층과 2층에 총 15대의 차량을 전시할 수 있는 쇼룸과 상담 공간을 갖추고 있다.
1층에는 차량 색상, 가죽 샘플 등을 고객들이 직접 보고 만져볼 수 있는 ‘아우디 익스클루시브 존(Audi Exclusive Zone)’, 2층 ‘아우디 스포트 존(Audi Sport Zone)’에서는 고성능 라인업 S와 RS를 만날 수 있다.
3층의 고객라운지에서는 방문 고객들의 보다 쾌적하고 편안한 상담 환경과 서비스 대기 고객을 위한 공간을 마련했다.
지하 1층에 위치한 A/S 서비스센터는 8대의 워크베이를 갖추고 있으며, 일일 최대 40대의 정비가 가능하다. 2명의 테크니션이 1개의 워크베이에서 동시에 작업하는 ‘아우디 트윈 서비스(Twin Service)’를 통해 작업시간을 획기적으로 단축해 보다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 아우디 인증 중고차 전시 공간을 함께 선보여, 원스톱으로 중고차 구매상담 및 차량 실물 확인이 가능하다.
세드릭 주흐넬 사장은 “이번 아우디 동탄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오픈으로 차량 구매에서부터 A/S 서비스, 인증중고차까지 한 곳에서 제공할 수 있게 돼 경기남부권 고객들의 전반적인 고객 서비스 만족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아우디 동탄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는 경기도 화성시 동탄순환대로 763에 위치하고 있다. 연중무휴로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하고, 인증 중고차는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된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