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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국제강, 홈페이지 전면 개편…접근성 확대


입력 2019.08.01 14:06 수정 2019.08.02 07:43        조인영 기자
ⓒ동국제강
동국제강이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

1일 동국제강은 신규 홈페이지에 비즈니스 퀵 메뉴(Business Quick Menu)를 도입해 고객사, 원자재 공급 파트너사 등이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했다고 밝혔다.

기존에 분산돼 있던 메뉴를 하나로 모아 고객들은 제품 주문, 주문 현황 확인, 각종 서류 발급 등의 메뉴를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동국제강은 최근 웹트렌드를 반영해 메인 페이지에 동영상을 전면배치하고 텍스트는 최소화하는 대신 사진과 아이콘을 적극 활용했다. 제품 소개는 방문자가 궁금해할 내용을 고화질 사진 콘텐츠를 활용해 일목요연하게 정리했다.

제품별 브로슈어 및 제품 담당자 정보, 제조공정 동영상 등을 제품 소개 페이지에 연결하는 등 콘텐츠간 연동성을 높여 효율적인 정보검색을 가능하게 했다.

신설된 '뉴스룸 (News Room)' 메뉴는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동국제강이 운영하고 있는 다른 대외채널을 통합해 연계를 강화했다.

또한 홈페이지 디자인에 최근 개편한 CI의 색상 및 이미지를 적극 반영함으로써 동국제강의 정체성을 구현했다.

조인영 기자 (ciy8100@dailia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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