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경부고속도로 상행선에서 6중 추돌 사고가 발생했다.
30일 연합뉴스 보도에 따르면 이날 오후 3시3분께 경부고속도로 상행선 북천안 나들목 인근에서 승용차와 버스가 6중 추돌하는 사고가 났다.
이 사고로 오후 4시 현재까지 1명이 숨지고 10여명이 다쳤으며, 북천안 나들목 인근은 극심한 차량정체 중이다.
경찰은 사고 현장 수습을 마무리한 뒤 정확한 피해 규모와 사고 원인 조사에 나설 예정이다.
어린이 교통사고 피해 다시 증가…전년比 5.5%↑
봄가을과 휴가철에 집중 발생…주말이 평일의 2배"코로나 안정화로 교통량 늘어…황금연휴 유의해야"
[기자의 눈] 3기 신도시, 희망고문 되지 말아야
3기 신도시, 내년 사전청약 시작해 2025년 입주 목표광역교통망 건설 최소 10년…‘선교통 후개발’ 가능성 낮아
"스쿨존 보행사고 사상자, 초등학교 1학년이 28%로 최다"
스쿨존 내 보행사고 사상자 중 초등학교 1학년이 가장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아울러 스쿨존 내 교통사고에서는 횡단 중 사고가 가장 빈번하게 발생한 것으로 분석됐다.현대해상 교통기후환경연구소는 27일 이 같은 내용을 담은 '초등학생 학교 가는 길 안전대책 연구' 결과를 발표했다. 이번 연구는 지난해 발생한 현대해상 사고데이터 122만764건과 초등학생 1만2000명의 설문조사, 어린이보호구역에서 2051명의 어린이 보행실태를 반영해 작성됐다.어린이 보호구역내 어린이 교통사고는 한 해 435건으로 차대 인 사고가 87%를 차지하고 이중…
DB손보, 교통·환경 소셜 벤처 발굴 프로젝트 가동
일시적 자금 지원 아닌 사회적 조직 육성일자리 창출 등 사회공헌 효과 발휘 기대
3기 신도시, 강남 ‘빨대효과’ 부추기나
교통대책 발표, 강남 등 주요도심 20~30분대 접근 가능해져참여정부 2기 신도시와 닮은 꼴…“강남 집값 상승 여전해”
尹에 울던 MBC, 尹 파면에 웃었다…‘뉴스특보’·‘뉴스데스크’ 시청률 1위
[속보] "산불 때 이웃구한 인니 국적 3명, 특별기여자 체류자격 부여"
판매점 한 곳서 로또 1등 5명…모두 수동, 동일 인물 가능성도
'헬스 유튜버' 김웅서, 사망 전 동거녀와 어떤 대화 나눴나…"고마운 일이지"
서커스 공연 중 호랑이 습격...팔 물린 직원 결국 팔 절단
개울서 낚시하던 베트남 여성 코피 철철...6cm 거머리 나왔다
실시간 랭킹 더보기
사회 많이 본 기사 더보기
김규환의 핸디 차이나
中, 국유은행에 대규모 공적자금 긴급 수혈하는 속사정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위안과 치유를 선사하는 힐링 드라마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김정은 관심법으로 엿보기
지방 미분양 ‘시한폭탄’이 다가온다 [기자수첩-부동산]
한국 코인法, 미국 눈치 보다 日에도 뒤처질 판[기자수첩-ICT]
5년 만에 공매도 전면 재개, 우려보다 환영의 시선으로 [기자수첩-증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