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님 소리 체험의 날’ 매월 운영…가치 향상 목표
손님가치선언문 발표…손님 중심 기업문화 강화
하나증권이 ‘손님 소리 체험의 날’ 운영과 손님가치선언문 발표를 통해 손님 중심 경영에 박차를 가한다.
28일 하나증권에 따르면 강성묵 대표이사는 지난 26일 손님케어센터에서 진행된 ‘손님 소리 체험의 날’에 참여했다.
‘손님 소리 체험의 날’은 하나증권 경영진이 손님케어센터에서 콜센터 상담 업무를 체험하는 프로그램이다. 이에 강 대표는 현장에서 손님 목소리를 듣고 우수 상담 사례 등을 분석해 손님 응대 품질 개선을 위한 시간을 가졌다.
다음날인 27일에는 손님가치선언문을 발표했다. 선언문을 통해 ▲손님을 위해 하나 되어 일할 것 ▲손님을 깊이 이해할 것 ▲투자 전문성을 갖출 것 ▲손님 중심으로 끊임없이 도전할 것 등 성장하기 위한 임직원 행동강령을 수립, 손님 중심 기업문화를 강화할 계획이다.
강성묵 하나증권 대표이사는 “회사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해 손님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것은 필수적인 과정”이라며 “손님의 다양한 의견을 깊이 새겨 손님 중심의 서비스를 한층 강화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하나증권은 손님 가치 향상을 위해 경영진들이 참여하는 ‘손님 소리 체험의 날’ 프로그램을 매월 운영할 예정이다.